가치 스토리의 중요한 특징
가치스토리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효과적이라는 점이다. 지금까지의 세일즈나 마케팅이 형편없었다고 해도 괜찮다. 가치 스토리를 활용하는 순간 사람들의 주의를 끌고 그들에게 영향력을 미치고, 그들을 바꿔놓을 수 있다. 가치 스토리가 있으면 잠재 고객이나 미래 고객이 우리 제품이나 서비스가 얼마나 훌륭한지 이해하기 쉽다.
스토리는 의심을 믿음으로 바꿔준다
내가 어떤 사람이고 내가 파는 물건이 무엇이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여 돕고자 하는 사람에게 초점을 맞춘다면 더 이상 김 빠지고 비효과적인 마케팅으로 고민할 일은 없을 것이다. 내 제품, 내 서비스에 대한 가치 스토리를 만든다면 바로 결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토리의 과학" ← 책 바로가기
성장명언의 다른 글
거절의 방법
난처한 상황을 모면하라발을 빼 적절한 타이밍을 포착하라. 지혜로운 사람은 적절한 타이밍에 적절한 행동을 함으로써 난처한 상황을 쉽게 모면한다. 이들은 재치 있는 농담을 던지거나 빙그레
anyjoy7.tistory.com
탁월함
탁월함의 열쇠 세 가지이기고자 하는 의지와 성공하고자 하는 열망, 완전한 잠재력에 도달하려는 충동이 탁월함에 이르는 문을 여는 열쇠다. -에디 로빈슨- 나 자신뿐이다전력을 다하여 자신
anyjoy7.tistory.com
사람을 매료 시켜야
먼저 주의를 끌어야 한다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좋아도 주의를 끌지 못하면 사람들에게 아무런 영향도 미칠 수 없다. 영향력을 행사하려면 사람을 매료시켜야 한다. 애초에 아무도 나를 봐주지
anyjoy7.tistory.com
지금까지 성장명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성장 명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명에 굴복하지 마라 (34) | 2024.12.03 |
---|---|
최고라고 자만하지 마라 (32) | 2024.12.01 |
거절의 방법 (26) | 2024.11.28 |
탁월함 (25) | 2024.11.27 |
사람을 매료 시켜야 (24) | 2024.11.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