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윤은 사람의 마음속에
이윤은 사람의 마음에 있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야만 다른 기업들이 서로 피를 튀겨가며 싸우는 동안 홀로 미소 지으면서 유유자적 걸어갈 수 있다. 아무리 뛰어난 기술혁신이라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다면 아무짝에도 쓸데없는 '빛 좋은 개살구'일 뿐이다.
마찬가지로 브랜드가 고객의 마음속으로 들어갈 수 없다면 결코 시장을 점령할 수 없다. "소비자를 이해하고 소비자를 따르는 것"이야말로 성공의 길이자 모든 기업이 반드시 배워야 하는 성공의 비결이다.
번영과 화합
번영과 화합은 전혀 특별하지 않은 평범한 말이다. 하지만 진리란 원래 수 천 번 반복된 평범함 속에 숨어 있는 법이다. '화합으로 번영하고, 번영으로 화합하는 기업'만이 한 겨울 눈보라가 몰아쳐도 멈추지 않고 나아가 꽃이 만개한 봄을 맞이할 수 있다.
책 'CEO의 코스요리' 중에서
반응형
성장명언 요약
이윤은 사람의 마음에 있다. 아무리 뛰어난 기술혁신이라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다면 아무짝에도 쓸데없는 '빛 좋은 개살구'일 뿐이다. 마찬가지로 브랜드가 고객의 마음속으로 들어갈 수 없다면 결코 시장을 점령할 수 없다.
진리란 원래 수 천 번 반복된 평범함 속에 숨어 있는 법이다. '화합으로 번영하고, 번영으로 화합하는 기업'만이 한 겨울 눈보라가 몰아쳐도 멈추지 않고 나아가 꽃이 만개한 봄을 맞이할 수 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성장 명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은 어디에, 강요한다면 (32) | 2023.08.17 |
---|---|
마음의 법칙, 무한한 잠재의식 (26) | 2023.08.16 |
전체를 보는 거야, 행운은 뒤늦게 온다 (31) | 2023.08.13 |
지도자의 철학과 분신, 메모의 습관화 (48) | 2023.08.11 |
목적이 클수록, 일은 단숨에 (30) | 2023.08.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