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 빠지는 이유
우리가 사랑에 빠지는 이유는 단순합니다. "한 가지의 매력, 또는 강력한 장점 하나", 특정 브랜드와 사랑에 빠지고 또 사랑하는 브랜드와 이별하게 되는 과정은 사람들이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는 과정과 같습니다.
가격의 차이가 아닌 의미의 차이
기능만으로는 유의미한 차이를 생산할 수 없을 정도로 기술이 상향 평준화된 오늘날에는 가격의 차이가 아닌 의미의 차이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은 행복한 오늘이 실현되었을 때가 아니라 행복한 내일을 기대할 만큼의 여분이 남겨진 오늘입니다.
살아야 하는 이유
왜 살아야 하는 지를 아는 사람은 그 어떤 상황도 이겨낼 수 있다. -니체-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 책 바로가기
성장명언의 다른 글
행운의 기회와 결과
대담한 행동을 취하라어떻게 하면 행운이 내 인생에 나타날 기회를 만날 수 있을까? 새로운 일을 꾸준히 시도하고, 모험을 감수하고, 좀 더 자발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요구해야 한다. 적극
anyjoy7.tistory.com
지적 쾌감은 젊음의 비결
지적 쾌감이 펑펑 쏟아지게 하라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발상의 순간, 문제가 해결되는 환희의 순간, 우리 머릿속에서는 섬광처럼 빛이 번쩍 난다.세로토닌과 엔도르핀이 펑펑 쏟아지면 지
anyjoy7.tistory.com
숫자 표현의 중요성
숫자 표현어떤 현상을 숫자로 표현하지 못하는 것은 문제를 정확히 알지 못한다는 뜻이고, 정확히 알지 못한다는 것은 관리할 수 없다는 것이며, 관리할 수 없다는 것은 현재 상태를 개선할 수
anyjoy7.tistory.com
지금까지 성장명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성장 명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인에게 베풀면 (4) | 2024.09.13 |
---|---|
많이 듣고 낮출수록 (3) | 2024.09.12 |
행운의 기회와 결과 (3) | 2024.09.09 |
지적 쾌감은 젊음의 비결 (5) | 2024.09.08 |
숫자 표현의 중요성 (5) | 2024.09.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