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 명언

샤넬의 차별화

by 애니조이 2022. 3. 11.
반응형

"

대체할 수 없는

그 무엇이 되려면

끊임없이 차별화해야 한다.

"

- 코코 샤넬-

 

'나음보다 다름' 중에서

 

 

반응형

 

명품으로 드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샤넬'

 

'가브리엘 코코 샤넬'의 

'끊임없는 차별화' 정신이

 

대체할 수 없는

명품으로서의 샤넬의 정체성이

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도

독보적인 대체할 수 없는

그 무엇이 되려면 

 

'끊임없는 차별화'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가브리엘 "코코" 샤넬

1909년 무렵의 샤넬.<제공: 샤넬> [ 불우한 성장 과정을 딛고 관습에 도전하는 원동력을 얻다 ] 샤넬은 1883년 프랑스 남서부의 소뮈르(Saumur)의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어머니와 사별하

terms.naver.com

 

감사합니다.

 

행복한 인생 되십시오.

 

- 삶의 지혜 -

 

반응형

'성장 명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사의 열매  (84) 2022.03.15
진정한 유머  (71) 2022.03.13
당신의 비밀창고  (66) 2022.03.09
긍정의 힘  (73) 2022.03.07
성공하려면  (81) 2022.03.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