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교통-지도-여행 앱

구글 지도 앱 사용법, 해외 자유여행, 아사쿠사 맛집, 쇼핑

by 애니조이 2022. 12. 8.
반응형

도쿄 아사쿠사 맛집, 쇼핑

오늘의 포스팅은 구글 지도 앱을 사용한 도쿄 아사쿠사 맛집 및 가벼운 쇼핑을 하는 곳의 소개입니다. 3박 4일 짧은 기간 동안 아사쿠사에 체류하면서 구글 지도 앱을 이용하여 맛집을 찾고 쇼핑을 했던 곳을 위주로 소개해 보겠습니다.

 

구글 지도 앱, 아사쿠사 맛집, 쇼핑

 

 

구글 지도 앱 사용법 포스팅 순서

오늘은 구글 지도 앱 해외여행 '아사쿠사 맛집, 쇼핑'으로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1. 구글 지도 앱 사용법-간편 소개
  2. 구글 지도 앱 해외여행-도보로 가기
  3. 구글 지도 앱 해외여행-아사쿠사 센소지
  4. 구글 지도 앱 해외여행-아사쿠사→오다이바 수상버스 타기
  5. 구글 지도 앱 해외여행-아사쿠사 맛집, 쇼핑

 

반응형

 

식사나 쇼핑할 때 입구에서 꼭 확인할 일은 "카드 결제 가능?" 여부

식사나 쇼핑할 때에 꼭 필요한 것은 카드 결제가 되는지 입구에서 확인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일본에서는 카드 결제가 되지 않는 곳도 많아서 식당이나 쇼핑하는 곳의 입구 문에 카드 결제 가능 표시가 있는지를 확인하거나 입구에서 직원에게 카드 결제가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한국이야 거의 모든 곳에서 카드 사용이 되나 일본에서는 그렇지 않은 곳이 많기 때문입니다.

한 번은 아사쿠사에서 야끼니꾸(불고기) 집에 들어가서 식사를 하다가 혹시나 해서 물어보았더니 카드가 안된다고 해서 식사하다 말고 한 사람이 숙소까지 되돌아가서 현금(엔)을 가져온 경우가 있어서 진땀을 뺀 적이 있습니다. 라멘 집 같은 곳에 들어갔는데도 카드가 안되더라고요. 꼭 사전에 확인하거나 현금(엔)을 충분히 지참하고 다녀야 할 이유입니다.

 

도쿄 아사쿠사 3대 관광지

제가 다녀온 아사쿠사 3대 관광지인 '도쿄 스카이트리, 센소지, Tokyo Cruise(아사쿠사-오다이바 수상버스 출발지)'입니다. 직접 찍었던 대표 사진도 붙여 보았습니다.

 

 

 

아사쿠사 맛집

갤럭시 스마트폰의 구글 지도 앱에서 '아사쿠사 맛집'을 찍어보았습니다. 아사쿠사 맛집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아사쿠사 규카츠'가 제일 먼저 나옵니다. 평점 4.8 대단합니다. 아사쿠사 규카츠 그림을 밑으로 내려봅니다. 이 그림을 확대하면 더 상세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회전 스시, 스시 맛집

도착한 첫날 저녁 도쿄 스카이트리 가는 길에 스시가 먹고 싶어서 들른 스시로-(Sushiro) 회전초밥집입니다. 생맥주와 함께 먹은 스시들이 맛났었는데요, 평점은 3.6으로 그다지 좋지 않네요. 검색 창에 '아사쿠사 스시'라고 입력하고 검색했더니 스시로- 보다 평점 높은 곳이 많네요. ^&^

 

 

 

 

아사쿠사 큐카츠 방문

유명한 맛집이라 하루에 한두 번은 지나치며 들러 보았는데 갈 때마다 대기 손님들이 길게 줄 서 있어서 패스했답니다. 짧은 기간에 계속 기다릴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꼭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지도로 캡처한 정보 올려봅니다.

 

 

 

아사쿠사 이찌란 라멘

일본에 가면 한 번은 먹어보고 싶은 라멘이라 '이찌란 라멘'에 들러 보았습니다. 이곳도 줄을 설 것 같아서 오전 11시 좀 넘어서 갔는데 다행히도 바로 입장해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진한 국물에 고명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곳으로 카드는 안되네요. 맛은 굿!이었습니다. 식사하다 보니 입구에 대기 손님들이 줄 서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일찍 가는 것이 시간 절약 포인트입니다. ^&^

 

 

 

아사쿠사 데니즈 Denney's 데스토랑

아침 겸 점심 식사를 하기 위해 들른 데니즈 레스토랑입니다. 전날 저녁에 숙소로 복귀할 때 지나치다 눈에 띄어서 들러서 식사를 했는데, 맛집이라기보다는 아침식사를 양식 분위기로 편하게 식사할 때 좋은 곳입니다. 물론, 점심과 저녁식사도 가능한 곳입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손님도 제법 있었습니다. 제가 묵었던 아고라 호텔에서 걸어서 7분 거리입니다. 

 

 

 

아사쿠사 지역의 쇼핑

자유여행의 마지막은 역시 쇼핑입니다. 지인들이나 자신이 필요한 물품이나 식품을 사기 위해서 꼭 들러야 하는 것인데 '아사쿠사 쇼핑'을 구글 지도 앱에서 검색했더니 많은 곳이 나오네요. 저희는 저렴하면서 다양한 약품, 물품, 식품 등이 많은 돈키호테 아사쿠사점을 목, 금, 토 매일 저녁에 들러서 필요한 것을 샀는데 이곳 강추입니다. 5층 정도의 건물에 선물이나 자신이 필요한 별의별 물품이 많았는데 강추합니다. 또 한 곳은 도쿄 스카이트리 근처에도 쇼핑가, 식당가도 많았으니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구글 지도 앱 해외여행- 아사쿠사 맛집, 쇼핑' 정보였습니다. 이것으로 도쿄 해외 자유여행 11월24일~27일 3박 4일간 다녀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