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 명언

운명은 스스로 만드는 것, 은혜와 감사

by 애니조이 2023. 8. 7.
반응형

운명은 스스로 만드는 것

운명은 만드는 것이다. 길이 없으면 스스로 만들어라. 내 앞에 길은 없다. 내 뒤에 길이 생긴다. 스스로 한다. 행복은 내가 만드는 것이다.

 

높은 곳에 오르고 싶다면 내 발로 올라가야만 한다. 남에게 업혀 가겠다는 생각은 금물이다.

- 프리드리히 니체(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

 

은혜와 감사

감사는 행복을 여는 문, 작은 은혜에도 깊이 감사하자.

은혜에 감사하는 사람은 그 이상을 얻는다. - 푸블릴리우스 시루스(격언집) -

 

 

'내가 나에게 하는 말이 내삶이 된다' 중에서

 

운명은 스스로 만드는 것

 

 

반응형

 

성장명언 요약

운명은 만드는 것이다. 길이 없으면 스스로 만들어라.

내 앞에 길은 없다. 내 뒤에 길이 생긴다.

스스로 한다. 행복은 내가 만드는 것이다.

 

높은 곳에 오르고 싶다면 내 발로 올라가야만 한다. 남에게 업혀 가겠다는 생각은 금물이다.

 

감사는 행복을 여는 문, 작은 은혜에도 깊이 감사하자. 은혜에 감사하는 사람은 그 이상을 얻는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