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Bing 앱 : Chat with AI & GPT-4, Image Creator

by 애니조이 2024. 1. 21.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의 Bing앱이 OpenAI사의 GPT-4를 탑재하면서 더욱 좋아진 느낌입니다. 게다가 Image Creator의 장착으로 더욱 흥미로워졌는데요. 오늘은 Bing의 소개와 단어로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Image Creator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Bing 앱 Chat with AI & GPT-4 & Image Creator

 

 

반응형

 

Microsoft Bing 앱 Chat with AI & GPT-4

 

Bing은 Microsoft가 OpenAI사와 협업하여 GPT-4를 결합하고 Copilot 기능과 대화형 생성형 AI, 그리고 Image Creator까지 장착한 만능 도구로 발전하고 있으며 그 외에 다양한 앱의 탑재로 더욱 풍부한 Bing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Microsoft가 OpenAI의 대주주가 되며 미국 주식시장에서 시총 1위로 올라섰는데 OpenAI사의 ChatGPT AI 인공지능에 대한 투자자들의 기대가 반영된 것 같습니다.

 

Bing 앱 다운로드 및 설치

Bing 앱의 다운로드 및 설치는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Bing: Chat with AI & GPT-4 - Google Play 앱

ChatGPT의 GPT-4로 구동

play.google.com

 

 

Image Creator에서 '미니비숑프리제를 그려줘'하고 입력하고 만들기를 클릭했더니 완성된 이미지입니다.

미니비숑프리제

 

 

 

Bing 소개 및 Copilot과 Image Creator

Bing 앱을 설치하고 난 후의 모습입니다. 화면 아래의 카테고리를 살펴보겠습니다.

  1. 검색 : 홈 화면의 검색창에서 문자, 사진, 마이크로 다양한 검색이 가능합니다.
  2. 뉴스 : 다양한 뉴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3. Copilot : 인공지능 검색엔진으로 GPT-4 사용하기를 켜주면 더욱 풍부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탭 : 지금까지 검색한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5. 앱 : Image Creator는 단어나 글로 이미지 구현할 수 있는 앱, 그 외에 다양한 앱을 활용가능합니다.

Bing 사용방법 및 소개

 

 

Image Creator 사용방법 및 Image 만들기

Image Creator를 사용하여 몇 가지 이미지를 Image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참고하면 더 알기 쉽습니다.

  1. 미니비숑크리제를 그려줘
  2. 시츄 강아지를 그려줘
  3. 참새를 그려줘

Image Creator 사용방법

 

어떻습니까? 이 정도면 훌륭하지 않습니까?

Image Creator가 앞으로 어느 정도까지 발전해 갈지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 Bing 앱 소개 및 Image Creator 사용방법이었습니다.

 

인공지능 AI 검색 도구 모음

 

Cue 일상을 바꾸는 네이버의 새로운 AI 검색

새로운 네이버 AI(인공지능) 검색을 내세운 Cue가 론칭되었습니다. 컴퓨터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대기 등록하고 1시간 정도 지나니까 바로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Cue: 일상을 바꾸는 AI 검색"을

anyjoy7.tistory.com

 

 

ChatGPT, CLOVA X, Bard, Bing 인공지능 AI 도구

인공지능 AI 도구인 ChatGPT, CLOVA X, Bard, Bing의 포스팅을 한 곳에 모으고, 이 인공지능에 사용 중인 대화형 인공지능과 생성형 인공지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화형 인공지능과 생성

anyjoy7.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