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MBTI 테스트 성격 유형 검사, 궁합, 성향 앱

by 애니조이 2024. 2. 8.
반응형

 

MBTI 테스트 성격유형 검사나 궁합, 성향까지 알 수 있는 앱으로 이전에 포스팅했던 MBTI 검사 앱 하나만으로는 아쉬워서 새로운 앱을 사용해 보고 결과를 확인해 보고 싶었습니다. 테스트는 96문항으로 같지만 테스트 문항이 좀 다른 것 같고 결과도 좀 다르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날의 생각이나 기분 등에 따라서도 다소 다른 결과가 나오니 참고 바랍니다.

 

MBTI 성격유형검사

 

 

반응형

 

MBTI 성격검사

총 96문항을 차례대로 풀게 되면 개인의 MBTI 성격유형을 알려주는 앱입니다. MBTI검사는 그날의 생각이나 기분에 따라서 조금씩은 다른 성격유형이 나오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 주십시오.

 

MBTI 테스트(성격유형 검사) 앱의 설치

MBTI 테스트 앱의 다운로드 및 설치는 아래를 클릭해 주십시오. 설치 후의 앱 이름은 위와 같이 '성격유형 검사'입니다.

 

 

MBTI 테스트 - 성격 유형 검사, 궁합, 성향 - Google Play 앱

2023년 기준 가장 정확한 성격 유형 검사를 통해 당신의 MBTI 유형과 유형 키워드, 성향, 궁합이 좋은 MBTI 유형을 확인하십시오.

play.google.com

 

 

MBTI 테스트(성격유형 검사) 앱의 사용방법

아래의 사진 설명을 참고하면 더 알기 쉽습니다.

  1. 홈 화면에서 '검사 실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문제가 시작되면 문항을 읽고 해당 원을 클릭하는 방법으로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3. 마지막 96문항까지 체크가 끝났다면 '제출하기'를 클릭합니다.
  4. 성경유형 결과 : ENFP 재기 발랄한 활동가가 나왔네요. 화면을 아래로 내려봅니다.
  5. 상세 기능 점수가 나옵니다. 에너지(E), 인식(N), 판단(F), 생활(J) 순으로 나오네요.
  6. 궁합 좋은 유형을 클릭해 봅니다.
  7. 궁한 좋은 유형으로 'ENTP 뜨거운 논쟁을 즐기는 변론가'가 나왔습니다.

MBTI 성격유형 검사는 앱들마다 또는 그날의 생각이나 기분 등에 따라서 다소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해 주십시오.

MBTI 성격유형검사 방법

 

 

또 다른 MBTI 앱

 

 

MBTI 앱 - 손쉬운 나의 성격 유형 검사

MBTI가 어려운 이들을 위한 사용하기 쉽고 심플한 MBTI 성격유형검사 앱을 소개합니다. 상세한 소개 및 사용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MBTI 검사 MBTI 검사는 요즘 유행하고 있는 성격 유형 검사

anyjoy7.tistory.com

 

 

지금까지 MBTI 테스트 성격 유형 검사 앱 소개 및 사용방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