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 명언

긍정의 말

by 애니조이 2024. 2. 24.
반응형

긍정의 주문 멋져! 대단해! 신난다!

그날이 그날 같고 특별한 일 없이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다음의 긍정의 주문을 입버릇처럼 말해보자.

멋져! 대단해! 신난다! 감정을 톡톡 자극하는 말을 통해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게 된다면 지금보다 더 만족스러운 삶을 얻게 될 것이다.

 

반응형

 

내가 먼저 인사하자

부하직원이 먼저 인사해야지 상사가 왜 먼저 인사해야 하느냐는 생각은 버리는 것이 좋다. 내가 먼저 마음의 문을 열면 반드시 상대방도 마음의 문을 열어 준다. 다른 사람에게 어떤 도움이나 친절을 받으면 비슷한 형태로 보답해야 할 것 같은 생각을 반보성(返報性)의 심리라고 한다. 인사는 이런 반보성의 심리를 유발해서 상황을 나에게 유리한 쪽으로 이끌어가는 효과가 있다. 그러므로 인사는 아랫사람이 먼저 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버리고 내가 먼저 적극적으로 인사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해보자.

 

 

"입버릇을 바꾸니 행운이 시작됐다" ← 책 바로가기

 

성장 명언의 다른 글

 

성공의 비결과 핵심

성공의 비결은 고통과 즐거움을 활용해야 성공의 비결은 고통과 즐거움에 말려드는 것이 아니라 고통과 즐거움을 활용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그렇게 되면 우리가 인생을 제어하게 되지만 그

anyjoy7.tistory.com

 

세상의 파도를 유머로 넘겨라

최고의 유머는 긍정적 사고에서 비롯된다 주어진 상황을 나에게 유리하게 보는 것이 유머의 시작이다. 유머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주어진 상황을 긍정적으로 해석하는 능력이 중요

anyjoy7.tistory.com

 

나는 특별한 존재야

나는 운이 좋은 특별한 존재야 "나는 운이 좋아"라는 입버릇은 "나는 특별한 존재야"라고 스스로에게 들려주며 각인시키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지기 때문에 뇌가 행복감에 휩싸이게 된다. 뇌가

anyjoy7.tistory.com

 

 

지금까지 성장 명언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긍정의 말-긍정의 주문

반응형

'성장 명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훌륭한 질문이 훌륭한 인생을 만든다  (28) 2024.02.26
긍정적인 유머는 신의 선물  (28) 2024.02.25
성공의 비결과 핵심  (17) 2024.02.23
세상의 파도를 유머로 넘겨라  (19) 2024.02.22
나는 특별한 존재야  (23) 2024.0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