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 명언

스마일의 힘, 일단 적어라

by 애니조이 2023. 10. 24.
반응형

스마일의 힘을 믿어라

나는 스마일의 힘을 믿는다. 젊은 사람은 S라인에 목맨 다지만 나는 긍정의 에스 마일, 스마일에 모든 것을 걸었다. 이 글도 웃으면서 쓰고 있다. 나는 열심히 웃음의 마일리지를 쌓고 있다. 이 스마일이 내게 원하는 삶을 살게 해 줄 것이며 저 높고 아름답고 행복한 곳으로 데려다줄 것이라 믿는다. 기도하면 이루어진다. 내겐 웃음이 기도다.

 

스마일은 나의 기도

기도할 일이 아니라. 웃어라. 나는 참 열심히 웃는다. 항상 내가 웃고 있는지 체크하고, 웃을 일을 만들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그것이 내게 사는 방식이고 또 신에게 다가가는 방식이다. 그래서 내게는 웃음이 기도인 듯한 생각이 들기도 한다. 사람들이 내 종교가 뭐냐고 물으면 나는 스마일이라 말한다.

 

적는 순간 정리된다

무딘 몽당연필이 천재의 기억력보다 낫다는 말이 있다. 적는 순간 정리된다. 아이디어가 있어야 메모하는 것이 아니라 메모하다 보면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일단 적어라. 적자생존... 적는 사람이 살아남는다. 그곳에서 길이 열린다.

 

 

'섹시한 말이 성공을 부른다' 중에서

 

 

반응형

 

성장 명언의 다른 글

 

미소는 성공의 해독제

미소는 인간의 해독제 미소는 짧지만 그 기억은 오래 남는다. 미소 없이 부자가 된 사람은 없으며 미소 짓는 사람치고 가난한 사람 없다. 미소는 가정에 행복을 더하여 사업을 번창하게 한다. 미

anyjoy7.tistory.com

 

 

새로워져야 매력이 넘친다

새로워져야 매력이 넘치고 성장한다 만날 때마다 똑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은 매력이 없다. 인간은 새로운 것을 끊임없이 배우고 변화하지 않으면 어느 순간 자신의 정체감과 존재를 잃어버

anyjoy7.tistory.com

 

 

의미와 스토리

의미와 스토리를 더하면 꽃 피는 사월, 지하철 한편에 적선하는 사람이 있었다. '저는 태어나면서 봉사입니다. 그러니 적선해 주세요.' 하지만 동전은 쉽게 모이지 않았다. 한 신사가 다가와 푯

anyjoy7.tistory.com

 

감사합니다.

 

스마일의 힘
by pixabay

반응형

'성장 명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을 위한 열정, 실패와 변화  (28) 2023.10.27
작은 목소리로 부드럽게 말하라  (29) 2023.10.25
미소는 성공의 해독제  (33) 2023.10.23
새로워져야 매력이 넘친다  (31) 2023.10.21
의미와 스토리  (28) 2023.10.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