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사진 편집 앱

Background Eraser 자동 배경제거 앱

by 애니조이 2024. 2. 12.
반응형

Background Eraser 앱은 사진이나 이미지의 배경을 AI로 자동 제거해 주며 다양한 추가 기능이 들어 있는 평점 4.9에 빛나는 자동 배경제거 앱입니다.

 

Background Eraser 앱 배경 자동 제거앱

 

 

반응형

 

Background Eraser 자동 배경 제거

새로운 Background Eraser는 홈 화면에서 + 만들기를 클릭하여 사진을 선택하고 잠시 기다리면 AI 기능으로 자동으로 배경을 제거해 주는 특수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수정, 그리드, 템플릿, 자유형, 필름스트립, 멀티 편집 기능까지 가능한 앱입니다.

 

 

Background Eraser 앱의 다운로드 및 설치

배경 제거를 자동으로 해주는 평점 4.9점에 빛나는 Backgroun Eraser 앱의 다운로드 및 설치는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스마트폰에 설치되면 Background Eraser라는 이름으로 나타납니다.

 

사진편집어플 - 사진 편집 & 누끼따기 - Google Play 앱

배경 지우개 - 배경 제거는 자동으로 배경을 지우고 잘라낼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Background Eraser 앱 소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소개하는 Background Eraser 앱 소개 화면입니다.

Background Eraser AI 자동 배경 제거 앱

 

 

Background Eraser 앱 사용방법

아래의 사진 설명을 참고하면 더 알기 쉽습니다.

  1. 홈 화면에서 +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스마트폰의 앨범에서 사진을 선택합니다. 잠시 기다리면 AI 기능으로 배경을 자동 제거하기 시작합니다.
  3. 배경이 자동으로 제거된 모습입니다. 완료하기 위해서 ∨를 클릭합니다. 아래 부분에는 다양한 추가 기능도 있습니다.
  4. 추가적인 다양한 기능도 사용 가능합니다. 완료되면 '저장'을 클릭합니다.
  5. 저장 완료가 표시됩니다. 다른 앱으로 공유하거나 내보내기가 가능합니다.
  6. 스마트폰의 앨범의 Pictures 폴더에 완료된 사진이 저장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Background Eraser 자동 배경 제거 앱 사용방법

 

 

 

배경 제거된 사진입니다.

Background Eraser

 

 

사진 배경 제거하는 다른 앱 및 프로그램

아래는 또 다른 사진 배경제거 앱 및 이미지 배경제거 프로그램 포스팅입니다.

 

사진 배경 제거 앱 remove.bg 사용 방법 모음, 사진 배경 제거 및 활용

사진 배경 제거 앱 remove.bg 사용 방법 모음 오늘은 remove.bg 앱을 사용한 사진 배경 제거 방법 모음, 사진 배경 제거 및 활용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배경이 제거된 사진은 배경이 투명으로 저장되며

anyjoy7.tistory.com

 

이미지 배경 제거 - 유용한 프로그램

이미지 배경 제거 프로그램은 스마트 폰과 컴퓨터에서 사용 가능한 사용하기 쉽고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나 스마트 폰에서 아래를 클릭하면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합

anyjoy7.tistory.com

 

 

지금까지 배경제거 앱 Backgroud Eraser 소개 및 사용방법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