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사진 편집 앱

메이투 Meitu 사진 동영상 보정 뷰티 앱

by 애니조이 2024. 3. 7.
반응형

메이투 앱은 사진 및 동영상 속의 얼굴과 몸매를 보정하는 흥미로운 뷰티 앱입니다. 다양한 필터, 디테일한 보정, 주름 지우개, 일초만에 동안으로 등 편집이 다채로운 사진과 동영상 보정이 가능한 뷰티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이투 Meitu 뷰티 앱

 

반응형

 

메이투 앱 소개

아래는 구글스토어에서 소개하는 메이투 앱의 보정 사례입니다. 자신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정하여 뷰티 역할도 해주는 다채로운 기능을 가진 앱입니다.

메이투 Meitu 앱의 다양한 기능

 

 

메이투 Meitu 앱 다운로드 및 설치

메이투 앱의 다운로드 및 설치는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메이투 Meitu -사진 보정 앱,얼굴몸매& AI 카툰 - Google Play 앱

사진부터 영상까지 메이투 하나로 완벽한 보정

play.google.com

 

 

메이투 앱 간편 사용 방법

아래의 사진 설명을 참고하면 더 알기 쉽습니다.

  1. 홈화면 : 사진, 꾸미기, 카메라, 콜라주, 동영상 편집, 동영상 리터칭, 기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2. 편집 기능 : 스마트폰의 앨범에서 보정을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서 올리면 편집 기능이 하부 카테고리에 나타납니다.
  3. 편집 기능 2 : 하부 카테고리를 오른쪽으로 스와이프 하면 더 많은 편집 기능이 나타납니다.
  4. 꾸미기 : 홈화면에서 꾸미기를 클릭하고 사진을 올리면 하부에 편집 기능이 전부 나타나므로 보정하기가 쉽습니다.
  5. 동영상 편집과 리터칭 : 홈화면에서 리터칭을 클릭하면 앨범이 나타나므로 동영상을 선택 클릭합니다.
  6. 동영상 편집과 리터칭 : 동영상 아래에 동영상을 보정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나타납니다. 그 밑에 동영상 편집과 리터칭을 나누어서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메이투 사진 동영상 보정 뷰팁 앱 사용방법

 

 

지금까지 사진, 동영상 보정, 콜라주 등이 가능한 메이투 앱 소개 및 사용방법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