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 명언

마음과 영혼을 기름지게 하는 말

by 애니조이 2024. 2. 14.
반응형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좋아

미국의 유명한 동기 부여가인 브라이언 트레이시는 '자기 자신을 좋아하는 것이야말로 행복과 성공을 동시에 만들어내는 강력한 힘'이라고 말했다. 그는 사람들에게 "나는 내가 좋아"라는 말을 끊임없이 반복하라고 권했다. 힘들고 지칠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좋아"라는 말 한마디는 마음과 영혼을 기름지게 하는 거름이 된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 저서 바로가기

 

반응형

 

유머의 긍정력

성공한 사람이 긍정적인 것이 아니라 긍정적인 사람이 성공하는 것이다. 유머는 긍정적인 사람들의 전유물이며 좋은 놀잇감이다.

 

 

세상을 가지고 노는 힘, 유머력 ← 책 바로가기

 

 

성장 명언의 다른 글

 

상상력은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친다

상상력은 치유에 큰 효력을 발휘한다 상상력을 통해 건강해진다. 마음속에 그린 이미지는 우리의 몸과 마음, 주변 환경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우선 자신이 어떠한 삶을 원하는지 정한 다음

anyjoy7.tistory.com

 

문제 해결 능력과 태도

문제 해결 태도가 해결능력을 결정한다 의미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반드시 천재가 될 필요는 없다. 기술보다 사고방식이 더 중요하다. 문제 해결 태도가 해결능력을 결정한다. 해결할 문

anyjoy7.tistory.com

 

유머의 긍정력과 매력

유머는 신의 선물 유머의 힘은 긍정을 향해 있다. 스스로의 단점마저 긍정함으로써 삶의 즐거움을 찾아내는 유머는 그저 단순한 만남조차도 의미 있는 하루의 일부가 되게 한다. 유머는 고난을

anyjoy7.tistory.com

 

 

지금까지 성장 명언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음-영혼
photo from pixaba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