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 명언

인내는 무한한 힘을 갖고 있다

by 애니조이 2024. 2. 16.
반응형

인내한다면 못할 일이 없다

인내하면 못할 일이 없다. 어느 누구든 인내하지 않으면 어떤 분야에서도 지속적인 성공을 거둘 수 없다. 성공을 향해 용기를 갖고 인내한다면 교육 수준이나 배경, 재능, 돈, 명예와 관계없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 그러므로 인내란 성공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라 하겠다.

 

캘빈 쿨리지는 "인내는 무한한 힘을 갖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패가 인내력을 시험하려 할 때 결코 굴복해서는 안된다. 오히려 실패와 좌절을 성공이 임박해 있다는 신호로 여기면 된다.

 

이렇게 우리가 실패와 좌절을 성공을 향한 열망의 자극제로 삼을 때 그토록 염원하던 목표는 현실로 성큼 다가올 것이다.

 

반응형

 

생각의 위력

감정적으로나 신체적, 금전적으로 최악의 상황에 빠져 있던 무렵 마침내 성공과 실패를 판가름하는 결정적 수단 즉 "생각의 위력"을 배우게 되었다.

생각은 제대로 사용하기만 하면 건강과 행복, 부, 성공을 열어주는 만능열쇠가 될 수 있음을 드디어 깨닫게 된 것이다. 이 놀라운 성공의 비결을 파악하자마자 행운의 여신은 내게 미소를 짓기 시작했다.

 

"부의 법칙" ← 책 바로가기

 

 

성장 명언의 다른 글

 

미래와 운명을 만드는 결단력

현재와 미래를 지배하는 결단 우리가 인생에서 감격을 맛보거나 험한 시련을 맞게 되는 것은 살아가면서 내리는 크고 작은 결단에서 비롯된다. 나는 '우리의 운명이 결정되는 것은 결단하는 순

anyjoy7.tistory.com

 

마음과 영혼을 기름지게 하는 말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좋아 미국의 유명한 동기 부여가인 브라이언 트레이시는 '자기 자신을 좋아하는 것이야말로 행복과 성공을 동시에 만들어내는 강력한 힘'이라고 말했다. 그는 사

anyjoy7.tistory.com

 

상상력은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친다

상상력은 치유에 큰 효력을 발휘한다 상상력을 통해 건강해진다. 마음속에 그린 이미지는 우리의 몸과 마음, 주변 환경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우선 자신이 어떠한 삶을 원하는지 정한 다음

anyjoy7.tistory.com

 

 

지금까지 성장 명언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내의 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