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리사랑

남한강 여주 강천보 애견 동반 산책

by 애니조이 2024. 2. 17.
반응형

지난 주말 남한강 여주 강천보를 다녀왔습니다. 올 때마다 느끼지만 넓은 공원과 남한강과 강천보의 물소리와 탁 트인 전경과 자전거와 등의 놀이기구를 탈 수 있고 산책도 폭넓게 할 수 있어서 강아지 동반 산책 장소로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남한강 여부 강천보

 

 

강천보 ← 남한강 여주 강천보 바로가기

 

반응형

 

남한강 여주 강천보

넓은 남한강 뷰와 강천보 댐의 시원한 물줄기 소리, 탁 트인 전경, 주차장과 산책길, 자전거와 자전거 도로길이 애견 동반으로 가족이나 연인들끼리 휴일을 즐기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이곳에 있는 한강문화관에는 다양한 시설과 카페 전시공간, 남한강을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와 쉼터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코크밀 코튼 캔디 코듀로이 원피스 입고 산책

아직은 차가운 날씨라 좀 두꺼운 코크밀 코튼 캔디 코듀로이 원피스를 입히고 강천보를 산책했답니다. 걷기도 하고 냄새도 맡고 때로는 자기가 가고 싶지 않은 곳은 가지 않으려고 버티는 모습도 귀여운 미니 비숑프리제 소리입니다.

미니비숑프리제-코크밀 코튼 캔데 코듀로이 원피스

 

 

코크밀 홈페이지

 

 

Cokemill 코크밀

<!-- - 슬라이드 추가용 코드 자세한 슬라이드 변경방법은 드로우코드 매뉴얼을 확인해주세요. 타이틀 텍스트 서브 텍스트 READ MORE --> ecrin tweed fur series 따뜻한 겨울무드 '에뜨랑 퍼 시리즈' 출시 1

cokemill.com

 

 

게으른 악어 충주 애견동반 카페

 

지난가을에 코튼 캔디 코듀로이 원피스를 입히고 다녀온 충주호 게으른 악어 애견 동반 카페 포스팅입니다.

 

게으른 악어 충주 애견동반 카페

단풍이 끝나가는 지난 주말에 충주호 뷰가 멋진 '게으른 악어' 애견동반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맛난 디저트와 커피와 음료를 즐기고, 게으른 카페에서 바라보이는 충주호 풍경을 배경으로 미니

anyjoy7.tistory.com

 

 

산책 좋아!

 

 

지금까지 내 돈 내산의 코크밀 코튼 캔디 코듀로이 원피스를 입히고 다녀온 남한강 여주 강천보 다녀온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